별본아미 Chale 챨리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내구성부실,

e모야네

상품 작동완구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굿딜 설명해드려요
지금 세일전비용 33% 10,000원에서 세일가격
6,68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34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상품구매


내구성부실, 작동불능 | 허접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차 자체는 괜찮은데 앞 범퍼는 쉽게 떨어져나가고 베터리없는지 불도 안들어오고 태엽은 고장나서 잘 굴러가지도 않네요

박스를 버린 바람에 반품도 안되고 그냥 씁니다.

내구성 최악입니다.


돈날렸네요.. | 상품평을 잘 봤어야 했는데 가져온 날 건전지는 들어있는데 불 안 들어와서 새로 사서 넣어야겠다 생각하고 있는데 앞 범퍼 쪽 부러지고 그리고 풀백 기능 안되고 너무 약하네요.. 돈 날렸네요..

사고 나서 그 이후..
수은 건전지 준 거 말고 새 거 사서 넣으면 불은 들어올까 싶어서 사서 넣었더니 불 안 들어오고 약하기도 해서 범퍼 떨어져서 본드 붙였는데 불 안 들어오는 하자 있는 제품을 보낸 건가요? 범퍼랑 위에만 아니면 반품하는 건데 위에 일자도 떨어져서 새 본드로 붙이려고 본드도 구입했네요..
건전지 산 것도 괜히 샀고 수은 쓸 일이 없는데 이래저래 짜증입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버렸네요.. 이거 하나 때문에 부수적으로 사다 보니 결론적으로 차 하나 사주려다 돈도 더 들어가고 돈 날렸네요.. (이거보다 타 사이트에서 더 싸게 준 소리 나는 경찰차 로봇 변신이 더 튼튼했어요..) 둘이 놓고 보면 화딱지가 나네요..


그런대로 큰 지프차라 만족 | 일단 다른 분들도 이야기하듯이 견고함은 많이떨어집니다
그리고소리 안나고 불이 안들어 온다고 하시는 분들은 많은데 방벚을 알려주시는 분들은 없어서 글 남깁니다
자동차 본넷부분을 꾹 눌러주면 스프링이 눌리면서 소리랑 빛 같이 나옵니다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레드, 18 x 8.5 x 9 cm뜯고 만지자마자 뒷범퍼 부러짐..
엄마~~~~다급히 불러서 가보니 뒷범퍼접착부분의 접착제가 한쪽 부분에 넘 많이 묻고 굳어서 한번만지니 그부분이 우둑 하고 부러진거임.
상품평보고 알고 샀으나 정말 그러네요..다른부분도 몇번 만지니 떨어져나감..
근데 포장상자를 아무리 봐도 불켜는 방법이 안나오네요..
차를 자세히 봐도 모르겠음..
크기대비 저렴하다해도 뭔가 조악하네요..
지프차를 넘 좋아하는데 좋아보이는건 넘 비싸고 이건 모양대비 가격 괜찮아 구매했는데 만언 넘는데 이런 품질임 화날뻔..
그래도 아들이 갖고싶어했던 디자인이고 넘 좋아라해서 그런대로 만족..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블랙, 18 x 8.5 x 9 cm크기도 크고 저렴한 가격에 소리불빛도 잘나와요
다만 많이 약해서 범퍼부분이 살짝만 스쳐도 부셔지네요 ㅠㅠ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상품구매


The post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내구성부실,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세계유통 사운드 불빛 로드스타 작동완구 내구성부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